Review

무신사의 회원 후기는 상품 구매자 또는 체험단만이 작성할 수 있는 100% 믿을 수 있는 후기입니다.
목록으로

LV.3 라울토티

2017.01.20

우선 첫 수령때 포켓쪽 박음질 불량으로 무신사 고객센터 전화해서 불만토로 했는데. 집시쪽에 연락할 부분인건 제가 잘 몰랐네요. 제가 엄한데다 너무 화를 낸거같아 무신사 고객센터 담당자 분께 사과 드리고요
글 남기고 나서 집시쪽 담당자분에게 바로 연락받고 친절하고 신속한 대응 받았습니다. 처음엔 불량이 와서 좀 속상했는데 진심어린 사과와 빠른 대응으로 오히려 마음이 훈훈해졌네요.
여기까지 외람된 말씀 드렸고요. 제가 스무살때부터 거의 2년 주기로 롱패딩을 구매해서 입는데. 단연 최고입니다. 그 중에 가격은 가장 저렴한데 퀄이 가장 높습니다.
팩트로 말씀드려요 추천이요. 포켓 바깥쪽에 경사를 급하게 구성해놔서 처음에는 주머니가 좀 타이트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핸드폰이나 차키등 소지품 분실하지 않도록 턱을 올렸다고 해야할까요 여튼 세심한 부분 챙기는거 좋았구요.
가장 작은 사이즈 M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저한테는 딱 맞았어요. 기장이나 핏 다 좋습니다. 근데 어깨 넓으신 분들은 M 사시면 좀 끼실거 같아요 저는 어깨 엄청 좁은편입니다.
여자중에 키가 좀 큰 편인 제친구가 이걸 입어봤는데 아주 잘 맞더라고요 저보다 더 잘어울린다는..ㅋㅋ (참고로 제 친구는 키 168에 마른편 여성 입니다.) 그래서 여성분들도 고민하시는분 있으시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~
가장 중요한건 보온성인데 옷 받자마자 입고 회사 주변 한바퀴 돌고 왔는데 저만 가을입니다 보온성 아주 좋아요 별 다섯개요ㅋ. 진작 샀어야 하는데 겨울 다 끝나갈때 산게 후회스럽네요.
올해 겨울 끝자락 맘껏 누리고 내년 겨울에도 입을 생각 입니다. 어깨 너무 넓은편 아니시면 마르신분들은 무조건 M 사이즈 사는게 맞다고 봐요~
  • gallery_5881d0c122fc1
emoticon
댓글 1개
댓글작성
무신사 관리자 썸네일

안녕하세요 무신사 스토어 후기 담당자 입니다:)
고객님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 후기가 확인 완료 되었습니다. 다른 분들께서도 고객님의 센스 있는 스타일을 참고하실 수 있을 것 같습...

관리자 무신사관리자 2017.01.20 17:57